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르시시스트가 노래를 부르면 ? 베스트 4

작품감상/사운드

by 퍼플냥이 2020. 1. 17. 19:49

본문

반응형


Beautiful girl 김아중

 

I'm a beautiful girl
난 beautiful girl
미모는 나의 무기
I'm a beautiful girl
난 beautiful girl
모두들 날 사랑해
I'm a beautiful girl

I'm a beautiful girl
난 beautiful girl
미모는 나의 무기
I'm a beautiful girl
난 beautiful girl
모두들 날 사랑해
I'm a beautiful girl

I'm a beautiful girl
난 beautiful girl
미모는 나의 무기
I'm a beautiful girl
난 beautiful girl
모두들 날 사랑해
나는 beautiful girl
나는 beautiful girl
나는 beautiful girl
나는 beautiful girl

 

 

내가 제일 잘 나가 2NE1

 

내가 제일 잘 나가 (X4)
Bam Ratatata Tatatatata (X4)
Oh my god

누가 봐도 내가 좀 죽여주잖아
둘째가라면 이 몸이 서럽잖아
넌 뒤를 따라오지만 난 앞만 보고 질주해
네가 앉은 테이블 위를 뛰어다녀 I don’t care

건드리면 감당 못해 I’m hot hot hot hot fire
뒤집어지기 전에 제발 누가 날 좀 말려

옷장을 열어 가장 상큼한 옷을 걸치고
거울에 비친 내 얼굴을 꼼꼼히 살피고
지금은 여덟 시 약속시간은 여덟 시 반
도도한 걸음으로 나선 이 밤

내가 제일 잘 나가 (X4)

내가 봐도 내가 좀 끝내주잖아
네가 나라도 이 몸이 부럽잖아

남자들은 날 돌아보고 여자들은 따라해
내가 앉은 이 자리를 매일 넘봐 피곤해

선수인척 폼만 잡는 어리버리한 Playa
넌 바람 빠진 타이어처럼 보기 좋게 차여

어떤 비교도 난 거부해 이건 겸손한 얘기
가치를 논하자면 나는 Billion dollar baby
뭘 좀 아는 사람들은 다 알아서 알아봐
아무나 잡고 물어봐 누가 제일 잘 나가?

내가 제일 잘 나가 (X4)

누가? 네가 나보다 더 잘 나가?
No no no no!
Na na na na! (X4)
Bam Ratatata Tatatatata (X4)
Oh my god

 

 


So Hot 원더걸스

 

왜 자꾸 쳐다보니 왜에에
내가 그렇게 예쁘니 이이
아무리 그렇다고 그렇게 쳐다보면
내가 좀 쑥스럽잖니 이이

내가 지나갈 때 마다 아아
고갤 돌리는 남자들 을을
뒤에서 느껴지는 뜨거운 시선들
어떻게 하면 좋을지 이이


I′m so hot 난 너무 예뻐요
I′m so fine 난 너무 매력 있어
I′m so cool 난 너무 멋져

I’m so so so hot hot


언제나 나를 향한 눈길들이 이
항상 따라오는 이 남자들이 이
익숙해 질 때도 된 것 같은데
왜 아직도 부담스러운지 이

조용히 살고 싶은데 에에
다른 여자애들처럼 엄엄
엄마는 왜 날 이렇게 낳아놔서
내 삶을 피곤하게 하는지

Im so hot
난 너무 예뻐요
Im so fine
난 너무 매력있어
Im so cool
난 너무 멋져

Im so so so hot hot hot

Im so hot
난 너무 예뻐요
Im so fine
난 너무 매력있어
Im so cool
난 너무 멋져

Im so so so hot hot hot


Everybody’s Watching me
Cause I′m hot hot
Everybody’s Wanting me
Cause I′m hot hot


RAP)
언제나 어디서나 날 따라 다니는
이 스포트 라이트
어딜 가나 쫓아오지 식당
길거리 카페 나이트
도대체 얼마나 나일 들어야
이놈의 인기는 시그러들지 원
섹시한 내 눈은 고소영
아름다운 내 다리는 좀 하지 원
어쩌면 좋아 모두 나를 좋아 하는것 같애
Oh no Please leave me alone
all the boys be loving me girls be hating me
they will never stop
Cause they know I’m so hot hot

Im so hot
난 너무 예뻐요
Im so fine
난 너무 매력있어
Im so cool
난 너무 멋져

Im so so so hot hot hot

 

 


10 MINUTES 이효리

 


Just One 10 MINUTES 내 것이 되는 시간
순진한 내숭에 속아 우는 남자들
Baby 다른 매력에 흔들리고 있잖아
용기 내봐 다가와 날 가질 수도 있잖아


어느 늦은 밤
혼자 들어선 곳 춤추는 사람들
그 속에 그녀와 너
왠지 끌리는 널 갖고 싶어져
그녀가 자릴 비운 그 10분 안에
지루했던 순간이
날 보는 순간 달라졌어
(I'm telling you )
오래된 연인 그게 아니던
중요한 사실은 넌 내게 더 끌리는 것


I say 너의 그녀는 지금 거울을 보며
붉은색 립스틱 화장을 덧칠하고
Baby 높은 구두에 아파하고 있을걸
나는 달라 그녀와 날 비교하진 말아줘


짧은 순간이 아니라고 했잖아
영화 속에 갇힌 우리가 되는 거야
영화 속 10분 1년도 지나쳐 어때
겁먹지는 마 너도 날 원해


지루했던 순간이
날 보는 순간 달라졌어 (I'm telling you )
오래된 연인 그게 아니던 중요한 사실은
넌 내게 더 끌리는 것


Just one 10 MINUTES 내 것이 되는 시간
모든 게 끝난 후 그녀가 오고 있어
Baby 붉은 립스틱 촌스럽기도 하지
내게 와봐 이제 넌 날 안아 봐도 괜찮아


Don't tell a lie just be yourself
힘들게 둘러 대지마
널 떠나 달라 말을해 (have it your way)
Bling Bling shine it's right to come
사랑에 빠진 거라고
거짓을 말할꺼면 모두 없던 걸로 해


I say 너의 그녀는 지금 거울을 보며
붉은색 립스틱 화장을 덧칠하고
Baby 높은 구두에 아파하고 있을걸
나는 달라 그녀와 날 비교하진 말아줘


Just one 10 MINUTES 내 것이 되는 시간
순진한 내숭에 속아 우는 남자들
Baby 다른 매력에 흔들리고 있잖아
용기 내봐 다가와 날 가질 수도 있잖아

Just one 10 MINUTES
Just one 10 MINUTES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