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어] 어떻게 나를 이렇게 배신할 수 있니? 영어로?

매일매일/공부일기

by 퍼플냥이 2023. 4. 10. 04:10

본문

반응형

How can you betray me like this? 

어떻게 나를 이렇게 배신할 수 있니? 

 

How can you judge me like this? 

어떻게 나를 이렇게 판단할 수 있니? 

 

How can you love her? 

어떻게 그녀를 사랑할 수 있니? 

 

How can you run away? 

어떻게 도망갈 수 있니? 

 

How can you sleep at night?

어떻게 밤에 잠이 올 수 있니? 

 

How can you treat me like this? 

어떻게 나를 이렇게 대할 수 있니? 

[영어] 지금까지 이런 맛은 없었다 영어로? (tistory.com)

 

[영어] 지금까지 이런 맛은 없었다 영어로?

Nothing has ever + P.P 지금까지 ___ 했었던 적이 없었다. Nothing has ever tasted so good. 지금까지 이렇게 맛있던 적이 없었다. Nothing has ever tasted so bad. 지금까지 이렇게 맛없던 적이 없었다. Nothing has ever felt

nekocharm.tistory.com

[연신내 맛집] 데이트 장소로 좋은 뇨끼 맛집 오스테리아 피우 (tistory.com)

 

[연신내 맛집] 데이트 장소로 좋은 뇨끼 맛집 오스테리아 피우

도수도 낫고 느끼한 맛을 적당히 잡아 주어서 괜찮았다. 바질 크림 새우 감자 뇨끼 뇨끼 뜻 : 감자와 밀가루를 주재료로 만든 이탈리아의 전통 요리 개인적으로 가장 맛있었던 메뉴다. 감자가 쫀

nekocharm.tistory.com

[영어] 제기랄 영어로? (tistory.com)

 

[영어] 제기랄 영어로?

You Freaking idiot! 이 멍청아! Who the heck is that? 저건 도대체 누구야? Dang it ! 제기랄 ! Shut the front door ! 대박 ! Holy guacamole ! 말도 안 돼 ! [영어] 지쳤어 영어로? I'm kind of beat 나 좀 지쳤어 I'm absolutely exha

nekocharm.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