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연신내 맛집] 데이트 장소로 좋은 뇨끼 맛집 오스테리아 피우

매일매일/음식일기

by 퍼플냥이 2023. 1. 15. 23:55

본문

반응형

도수도 낫고 느끼한 맛을 적당히 잡아 주어서 괜찮았다. 

 

바질 크림 새우 감자 뇨끼 

뇨끼 뜻 :  감자와 밀가루를 주재료로 만든 이탈리아의 전통 요리 

개인적으로 가장 맛있었던 메뉴다.

감자가 쫀득(?)해서 식감이 좋았고 바질 향이 나는 소스가 좋았다.

감자스프에 나온 바게트빵 찍어 먹으니 정말 맛있었다. 

남해 돌문어 샐러드 

보기엔 이쁜데 가격 대비 맛은 아쉽다랄까?... 

올리브랑 토마토만 맛있었다. 

라구라자냐 

예쁜데 감기로 미각을 잃어서 그런지 인상에 남는 맛은 아니었다. 

 

감자스프 

바게트빵 찍어 먹으니 맛있었다.

 

감기 때문에 100% 맛을 느끼지 못해서 

감기 낫고 또 가봐야겠다. 

 

그땐 뇨끼랑 파스타를 먹어야지!! 

 

 

 

 

오스테리아 피우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osteria_piu

 

서울 은평구 연서로29길 11-9 2층 오스테리아 피우

전화 : 0507-1366-7913

 

소개팅이나 데이트 장소로 추천 ~ 

손님이 많아서 예약하고 가는 걸 추천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