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폭식일기] 자담 치킨 후기

매일매일/음식일기

by 퍼플냥이 2023. 2. 21. 19:07

본문

반응형

 

3반 치킨 세트 

개인적으로는 후라이드가 제일 맛있었고 

매운 건 내 취향은 아니었다. 

치즈 감자 ?

이름은 생각 안 나는데 맛있었다. 

떡볶이 

떡볶이 국물에 치킨 찍어 먹으니 맛있었다.

치즈볼도 맛있었다.

제일 맛있었던 우유 튀김^^

달달하면서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날까? 계속 생각날 것 같다.

어묵탕은 소주가 생각나는 맛!

소면 골뱅이무침은 새콤달달

치킨의 느끼함을 잡아 주어서 좋았다.

 

 

겉바속초의 느낌을 원했지만

질긴 느낌이 있어서 아쉬웠다.

 

 

자담치킨은 처음인데 

다양한 메뉴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어서 좋았다.^^

자주 시켜 먹을 것 같다. 

 

[자담 치킨 메뉴보기]

 

자담치킨

국내최초 동물복지인증 치킨 출시, 더 맛있는 웰빙치킨, 치킨프랜차이즈, 전국매장, 메뉴 및 창업 안내

www.ejadam.co.kr

 

 

[강남역 맛집] 을지다락 강남점 오르라이스 다락로제 차돌박이들깨파스타

을지 다락은 오므라이스랑 파스타 맛집이다. 을지로에 본점이 있고 두 번째 성수 세 번째 도산 네 번째 강남이라고 한다. 차돌박이 들깨 파스타가 제일 맛있었다^^ 여자들이 딱 좋아할 만한 분위

nekocharm.tistory.com

 

 

[연신내 맛집] 데이트 장소로 좋은 뇨끼 맛집 오스테리아 피우

도수도 낫고 느끼한 맛을 적당히 잡아 주어서 괜찮았다. 바질 크림 새우 감자 뇨끼 뇨끼 뜻 : 감자와 밀가루를 주재료로 만든 이탈리아의 전통 요리 개인적으로 가장 맛있었던 메뉴다. 감자가 쫀

nekocharm.tistory.com

 

 

[폭식일기] 후라이드 치킨도 양념도 맛있는 멕시칸 치킨

평소에 치킨을 자주 시켜 먹는데 홍대에서 시켜 먹었던 치킨 중에서 손가락 안에 드는 집이다. 무엇보다 닭이 신선하고 깨끗하고 사장님(?)이신지 배달하시는 분도 엄청 친절하시다.^^ 치킨 받자

nekocharm.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