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웹툰OST] 웹툰 '달빛조각사' OST 내가 많이 사랑해요♥ 가사

작품감상/사운드

by 퍼플냥이 2020. 2. 11. 23:49

본문

반응형

 

 

웹툰달빛조각사 OST

내가 많이 사랑해요     이승철

 

무슨 일이 있었나요
날 바라보는 그대 눈빛
말하지 못할 고민이 있어 보여요
아름다운 그대 맘을
누가 다치게 했나요
내가 다 들어 줄게요 이젠
내가 많이 사랑해요
그 누구도 필요 없죠
그저 나를 바라봐 준
그댄 나의 선물이죠
이젠 몰래 아파하지 말고
내게 털어놔요
모든 걸 줄게요
My love
괜찮은 척 애써 웃지 않아도 돼요 나는
그저 그대 맘을 위로하고 싶죠 다른 의미 없이
그대를 위해 저 달을 선물하고 싶어요
손 내밀어요 그댈 위한 거죠
내가 많이 사랑해요
그 누구도 필요 없죠
그저 나를 바라봐 준
그댄 나의 선물이죠
이젠 몰래 아파하지 말고 내게 털어놔요
모든 걸 줄게요
사랑해줄게요
내가 많이 사랑해요
내가 많이 사랑해요
그 누구도 필요 없죠
그저 나를 바라봐 준
그댄 나의 선물이죠
이젠 몰래 아파하지 말고 내게 털어놔요
모든 걸 줄게요
사랑해줄게요
내가 많이 사랑해요
그 누구도 필요 없죠
그저 나를 바라봐 준
그댄 나의 선물이죠
이젠 몰래 아파하지 말고 내게 털어놔요
모든 걸 줄게요 My love
모든 걸 줄게요 My love

 

 

▽ 내가 많이 사랑해요 출연배우
박보검 사진보기 ▽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박보검 생일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박보검 생일 차이나타운때부터 눈여겨 보아 오던 박보검 현재는 대세 배우가 되었는데요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 떴길래 생각난 김에 사진 투척합니다^^ 참고로 박보검의 생일은 1993년 6월..

nekocharm.tistory.com

 

▽내가 많이 사랑해요 출연배우
고윤정사진보기 ▽

https://nekocharm.tistory.com/174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