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인드파워] day1 클래스 101 30일 수강 챌린지 참여

매일매일/30일 챌린지

by 퍼플냥이 2022. 12. 2. 20:57

본문

반응형

xxxx

이미지 출처 : 클래스101+

https://class101.net/

 

 

Mind Power 마인드파워! - 100일 마음근육강화!

 

www.youtube.com

 

조성희의 Mind Power by Sunghee Cho

조성희의 마인드파워 채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행복한 부자와 나는 다르다고 생각하시나요? 전혀 아닙니다. 단지 이 둘의 차이일 뿐입니다. 이 힘을 사용하며 원하는 행복한 삶을 만들어가

www.youtube.com

클래스 101일에서 30일 챌린지 도전 카톡을 받았다.

어떤 수업을 선택할까? 고민하다가 우선은 멘탈부터 관리가 필요하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조성희님의 마인드 파워시 크릿 수업을 선택했다.

 

지인 추천으로

뜨겁게 나를 사랑한다와 

뜨겁게 나를 응원한다라는 책을 구매해서 매일 적었을 때 

신기하게 좋을 일들이 많이 생겼었다.

 

어느새 정신이 없다는 핑계로 하루 이틀 빼먹고 살았는지

이번을 계기로 필사도 다시 시작하겠다.

 

목표를 세우면 실패하고 시스템을 만들면 성공한다고 했다.

생각만 하다가 소중한 하루를 놓치는 것이 아깝다는 생각이 자주 든다.

하루에 10분만 투자해 보자.

30일 후엔 어떻게 변해 있을지 궁금하다.

 

 

day1

뜨겁게 나를 사랑한다

 

당신은 놀라운 발명품이며, 누군가의 소중한 기쁨이다.

당신은 값으로 따질 수 없는 진귀한 보석이다.

신은 결코 하찮은 존재로 만들지 않았다.

- 허버트 뱅크스 -

 

나는 승자로 태어났다.

나는 인간의 모습을 한 위대한 존재다.

나는 무한한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나는 기적의 존재다.

온 우주가 나를 지지한다.

 

D-day 99

 

 

 

 

 

 

[강남역 맛집] 을지다락 강남점 오르라이스 다락로제 차돌박이들깨파스타

을지 다락은 오므라이스랑 파스타 맛집이다. 을지로에 본점이 있고 두 번째 성수 세 번째 도산 네 번째 강남이라고 한다. 차돌박이 들깨 파스타가 제일 맛있었다^^ 여자들이 딱 좋아할 만한 분위

nekocharm.tistory.com

 

 

[연애] 어장관리 뜻 어장치는 남자 여자 특징 18가지

어장관리 뜻 실제로 사귀지는 않지만 마치 사귈 것처럼 친한척하면서 자신의 주변 이성들을 동시에 관리하는 태도, 행태를 의미하는 신종 연애용어​ 1. 외모가 준수한 편이다.(가끔 예외도 있

nekocharm.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