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인드 파워] day6 마음먹기에 따라 모든 것이 달라진다.

매일매일/30일 챌린지

by 퍼플냥이 2022. 12. 7. 23:37

본문

반응형

출처:pixabay

마음먹기에 따라 모든 것이 달라진다.

내 생각이 현실에 드러난다.

명확한 그림 그리기 

 

I'm the master of my fate,

I'm the captain of my soul.

나는 내 운명의 지배자이며, 내 영혼의 선장이다.

 

D-94

당신의 꿈을 과소평가하는 사람들을 멀리하라.

소인배들은 항상 그런 태도를 취한다.

하지만 진실로 위대한 사람들은 

당신도 위대해질 수 있다고 느끼게 해준다.

- 마크 트웨인 -

 

나는 나 스스로를 믿고 지지한다.

나는 사랑하고 사랑받을 자격이 있다.

내가 어디에 있든 나는 사랑받고 안전하다.

나는 언제나 나에게서 긍정적인 면을 발견한다.

내 주위에는 항상 긍정적인 사람들이 가득하다. 

 

 

[움짤저장소] 로스쿨 고윤정 움짤모음 여배우 여친짤

고윤정 생일: 1996년 4월 22일 (25세) 신체: 167cm, 51kg 학력: 양화중학교 (졸업) 서울미술고등학교 (디자인전공 / 졸업) 서울여자대학교 (현대미술전공 / 학사) 데뷔 : 2019년 tvN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

nekocharm.tistory.com

 

[이대역 맛집] 덮밥 맛집 모미지 식당 육회 덮밥 소고기 가지 덮밥

육회 덮밥 선홍빛 육회 색감이 신선해 보이고 식감도 쫄깃해서 맛있었다. 소고기 가지 덮밥 가지 덮밥답게 가지가 많이 올라와 있어서 만족했다. 바베큐 소스 같은 맛이 날 것 같았는데 달달한

nekocharm.tistory.com

 

[강남역 맛집] 을지다락 강남점 오르라이스 다락로제 차돌박이들깨파스타

을지 다락은 오므라이스랑 파스타 맛집이다. 을지로에 본점이 있고 두 번째 성수 세 번째 도산 네 번째 강남이라고 한다. 차돌박이 들깨 파스타가 제일 맛있었다^^ 여자들이 딱 좋아할 만한 분위

nekocharm.tistory.com

 

 

[움짤저장소] 방탄소년단 RM 남친짤 미소가 매력적인 BTS 남준 움짤모음

달려라 방탄에서 달려라 방탄에서 RM 남준이 보는데 웃는 게 너무 예쁘다^^ 보조개 매력발산하는 RM 남준이^^ 말도 잘하는 RM 남준이^^ 율동하는 귀요미 RM 남준^^ 미소천사 RM 남준 ^^ 손짓도 우아한

nekocharm.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