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인드 파워] day4 명확한 목표를 가질 것

매일매일/30일 챌린지

by 퍼플냥이 2022. 12. 5. 13:33

본문

반응형

번영의식 부에 대한 플러스적인 생각하기 

 

구제적이고 명확한 목표 정하기 

두렵기도 하고 설레기도 한 목표 정하기 

좋아하고 원하는 것을 생각하고 그것에 투자하기 

 

언제 가장 나다운가? 

 

D-96

나는 나대로 참 괜찮은 사람이다.

나는 있는 그대로의 나를 받아들인다.

나는 아무런 조건 없이 있는 그대로의 나를 사랑한다.

나는 있는 그대로 충분히 가치 있고 사랑스럽다.

나는 나를 존중하며 지지한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