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상] 인스타 가이드라인 위반 하루만에 해결한 방법

끄적끄적

by 퍼플냥이 2023. 7. 12. 01:01

본문

반응형

 

 

 

 

 

기존 계정 사진을 새 계정으로 옮기는 중 

인스타 가이드라인 위반이라고

게시글을 올리면 전부 삭제가 되었다.

이틀 동안 220개의 게시글을 올린 것과

해시태그를 붙여 넣기 했던 것이 문제가 되었다.

 

인터넷 검색을 해도 언제 풀릴지 모르다는 

답변뿐이었다.

 

[ 인스타 가이드라인 위반 해결한 방법 ] 

인스타 게시글 전부 삭제 → 

계정 삭제 요청  →

다시 활성화  →  게시글 올려서 확인 

 

새 계정을 다시 팔 계획으로  

혹시나 하고 게시글 올렸더니 올라간다.

계정 날리나 싶었는데

다시 돼서 천만다행 ㅠ0ㅠ

 

게시글 7개째부터

기존과 다른 경고 메시지가 뜨면서

게시글을 못 올리게 한다 -_-;;

220개 올릴 때는

아무 경고도 안 주더니 7개째에 경고라니...

 

게시글은 텀을 길게 잡고 올리던지 

하루에 4개 정도가 적당할 것 같다.

 

[돈까스 맛집] 인생 돈까스 일월카츠 안국역 돈까스 맛집 종로 돈카츠 맛집 (tistory.com)

 

[돈까스 맛집] 인생 돈까스 일월카츠 안국역 돈까스 맛집 종로 돈카츠 맛집

돈까스가 엄청 두툼하고 옆라인이 참치처럼 결이 살아 있었다. 겉은 엄청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서 겉바속촉의 정석이랄까? 이건 친구가 시킨 돈가스 웨이팅 80명 있어서 지치기도 했고 돈카츠도

nekocharm.tistory.com

[홍제동 맛집] 이자카야 맛집 야끼소바 맛집 홍제역 안짱 (tistory.com)

 

[홍제동 맛집] 이자카야 맛집 야끼소바 맛집 홍제역 안짱

여기 지나갈 때마다 친구가 좋다고 추천했었는데 오늘에서야 드디어 갔다^^ 친구 추천으로 먹는 유자 사와도 적당히 알딸딸하면서 유자차 같기도 하고 달달하니 맛있었다 오픈하자마자 가서 우

nekocharm.tistory.com

[영어] 지금까지 이런 맛은 없었다 영어로? (tistory.com)

 

[영어] 지금까지 이런 맛은 없었다 영어로?

Nothing has ever + P.P 지금까지 ___ 했었던 적이 없었다. Nothing has ever tasted so good. 지금까지 이렇게 맛있던 적이 없었다. Nothing has ever tasted so bad. 지금까지 이렇게 맛없던 적이 없었다. Nothing has ever felt

nekocharm.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