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인드 파워] day7 건강, 행복 보이지 않는 비밀

매일매일/30일 챌린지

by 퍼플냥이 2022. 12. 9. 13:07

본문

반응형

출처:pixabay

부정적인 생각이 들어올 땐 

Stop!!

No more!!

 

!! 곧바로 긍정적인 암시로 전환하기 !!

오늘은 나에게 큰 행운이 있을 것 같아.

거울보고 나는 내가 좋다 외치기

 

소망이 아니라

죽을 각오로 불타는 상태로 만들 것 !

하나에 집중과 몰입하기 !

 

D - 93

내 삶 속에는 지금보다 훨씬 더 좋은 것들이 많다.

나는 빛을 보는 사람이다.

나는 인생의 매 순간 행복하고 항상 감사한다.

나는 긍정적인 에너지로 가득하다.

나는 행복을 누릴 자격이 있다.

 

 

 

[명언] 따뜻한 하루 순록의 태풍

크리스마스 선물이 가득 담긴 산타 할아버지의 썰매를 끌며 멋진 뿔을 자랑하는 순록은 주로 아시아, 유럽, 북아메리카의 북극지방에 서식합니다. 그런데 이 녀석들은 간혹 이해할 수 없는 특이

nekocharm.tistory.com

 

[정보] 집 안에 있는 귀뚜라미 잡는 법 귀뚜라미 퇴치법

집 안에 있는 귀뚜라미 잡는 법 집 안에 있는 귀뚜라미 잡는 법 귀뚜라미는 전 세계에 서식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의 집에 귀뚜라미가 나타나는 건 전혀 이상한 일이 아닙니다. 귀뚜라미가 있으

nekocharm.tistory.com

 

 

[건강] 기름진 음식을 많이 먹으면 안 되는 이유 3가지

모든 적당하면 도움이 되지만 넘치면 독이 됩니다. 지방도 너무 많이 섭취하면 과체중의 원인이 되며, 그로 인한 여러 위험한 합병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자 그럼 지금부터 과한 지방 섭취로

nekocharm.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