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상] 한가람 미술관 브리즈 아트페어

끄적끄적

by 퍼플냥이 2022. 12. 2. 17:28

본문

반응형

 

초대권이 생겨서 다녀왔는데 생각보다 흥미로운 작업들이 많아서 만족스러웠다. 

 

 

주황빛이 마음에 들었다.

개인적으로 제일 마음에 들었던 임다솔 작가님 작품들 ^^

평소 좋아하던 작가랑 그림체가 비슷하기도 했고 전체적으로 작업이 귀엽고 유쾌해서 좋았다. 

풍성한 몸이 빌렌도르프의 비너스가 생각이 났다. 

노경화 작가님 그림 보고 친구가 내 그림 생각난다고 ㅋㅋㅋㅋ.... 

 

화려한 색감이 아프리카 느낌 카페랑 잘 어울 것 같다.

댕댕이들 너무 귀여워서 보고 있으면 기분이 좋아지는 작품^^

언젠가 TV에서 테이프로 작업하시는 작업을 본 적이 있는데 그분이 김지효 작가님이셨을까?~

 

먼저 팔린 작업들을 못 봐서 아쉽긴 했지만 전체적으로 흥미롭고 다채로운 작업들이 있어서 

만족스러운 전시였다.^^

 

 

 

[아티스트] 청바지로 예술을 만드는 데니무(Denimu) 디테일 장난 아님!

이안 베리는 영국 출신의 데님으로 예술을 만드는 아티스트입니다. Denimu라는 가명으로도 활동하고 있는데 일본어로 청바지라는 뜻이고, 그 어감이 좋아서 사용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의 작품

nekocharm.tistory.com

 

 

[디자이너] 아티스트 에르테(Erte) 화려함 몽환적 아티스트

에르테 (Erte) 본명은 Romain de tirtoff(로맹 드 티르토프)입니다. 19세에 프랑스로 건너오면서 프랑스식 이름인 에르테(Erte)로 활동하였습니다. 1912년 파리로 건너가 여성복 디자이너인 폴 푸아레(Paul

nekocharm.tistory.com

 

[화가] 구스타프 클림트 Gustav Klimt 드로잉 몰아보기

 

nekocharm.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