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인드 파워] day 15 원하는 상태와 사랑에 빠져라!

매일매일/30일 챌린지

by 퍼플냥이 2022. 12. 16. 21:55

본문

반응형

이미지 출처: pixabay

뜨나응 day 15

원하는 상태와 사랑에 빠져라!

발산과 흡수의 법칙 

 

뜨나사 day 15

나는 내가 원하는 삶을 산다.

나는 언제나 기회를 찾는 사람이다.

나는 내 자신을 전적으로 신뢰한다.

내 인생은 눈부시게 빛난다.

나는 사랑, 기쁨 풍요를 느낀다.

 

나는 매일 무엇을 외치고 있는가? 

 

클래스 101

자신감을 키우는 5가지 방식 

매일 외치기 !! 

 

1 나는 명확한 목표를 이룰 능력이 있다.

목표를 이룰 때까지 끈질기고 적극적인 실천을

계속할 것을 다짐한다.

 

2  마음 속에서 강렬하게

소망하는 것은 반드시 실현된다.

30분씩 R=VD 한다.

 

3. 자기 암시의 위대한 힘을 믿는다.

10분씩 자신감을 기르기 위한 자기 암시를 한다.

 

4. 인생의 목표를 명확하게 종이에 적는다.

 

5. 성공은 다른 사람들과의 협력에 위한 것이다. 

 남에게 부정적이거나 해를 끼치는 행위는 결코 하지 않고

사랑으로 남을 위해 봉사한다.

 

 

 

[마인드 파워] day 14 기적을 일으키는 마음 상태는 따로 있다

뜨나응 day 14 나는 내 삶을 스스로 선택한다. 나는 스스로 내 삶을 개척해 나갈 수 있다. 나는 미래를 선택할 수 있는 자유가 있음에 감사한다. 나는 내 영혼의 선장이다. 나는 내 운명의 지배자다

nekocharm.tistory.com

 

 

[영화] 묘한 스릴러 영화 스토커 (스포 X)

영화 스토커는 우리가 생각하는 그 스토커가 아니고 스토커 집안에서 벌어지는 일이라서 영화 제목이 스토커 입니다. 처음엔 제목만 보고 가운데 소녀가 스토킹 당하는 이야기인줄^^:;; 영화 스

nekocharm.tistory.com

 

 

[영어]실망시키지 마 영어로?

Dont't let me down. 날 실망시키지 마. I won't let you down. 기대를 저버리지 않을게요. I let you down. 내가 널 실망시켰어. Sorry to keep letting you down. 계속 실망시켜서 미안해. I let everyone down. 제가 모두의 기

nekocharm.tistory.com

 

 

유튜버를 시작하는 당신을 위한 무료 영상 이미지다운 사이트 베스트 7

1.pixabay (픽사베이) https://pixabay.com/ko/ 놀라운 무료 이미지 - Pixabay 놀라운 무료 이미지 우리의 관대한 커뮤니티를 통해 공유되는 1.8 백만개의 이미지와 비디오를 살펴보세요. 인기 있는 이미지:

nekocharm.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