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인드 파워] day13 하늘이 주신 이 기회

매일매일/30일 챌린지

by 퍼플냥이 2022. 12. 14. 21:22

본문

반응형

\

이미지 출처: pixabay

뜨나응  Day 13

인생은 우리에게 

'네 마음껏 조각해 봐라'하고 

하늘이 주신 기회다.

 

인간은 언제 어디서든

자기가 결정한 장소에서 살 수 있다. 

인간은 생각대로 된다.

 

뜨나사 D-87

나는 대체 불가능한 앙꼬를 만들고 있는 과정에 있다.

나는 나의 최고의 모습으로 되는 과정에 있다.

나는 삶을 변화시킬 충분한 힘을 가지고 있다.

나는 오늘도 성공 역사를 쓰는 중요한 여정에 있다.

나는 매 순간 내 안의 달란트들을 발견한다. 

 

                                                                          

클래스 101

감사일기 써야 하는 이유는?

관점력을 강화시킬 수 있기 때문에 

 

관점 - 내가 바라보는 것을 어떻게 받아들이고 있나? 

 

내가 상황을 바라보는 방식을 바꾸기 시작하면 

당신이 바라보는 상황이 바뀐다.

- 웨인 다이어 -

 

 

하루 3개 감사한 것 적기 

 

 

[마인드 파워] day 12 신념의 상태로 가는 3가지 단계

나의 생각은 나의 운명으로 이어진다. 사고는 물체다. (생각이 현실이 된다) 해야 된다 의무 말고 사랑하라. Book 진수 테리의 펀을 잡아라 진수 테리의 펀을 잡아라 - YES24 웃는 회사가 성공한다,

nekocharm.tistory.com

 

 

 

 

 

[영어] 너 선 넘었어 영어로?

You've gone too far now. 너 지금 도가 지나쳤어. You crossed the line. 너 선 넘었어. Take that back. 방금 한 말 취소해. [긍정]운이 좋아지는 징조 7가지 1. 긍정 에너지가 샘솟는다. 2. 평소에는 짜증을 내던 일

nekocharm.tistory.com

 

 

[움짤저장소] 로스쿨 고윤정 움짤모음 여배우 여친짤

고윤정 생일: 1996년 4월 22일 (25세) 신체: 167cm, 51kg 학력: 양화중학교 (졸업) 서울미술고등학교 (디자인전공 / 졸업) 서울여자대학교 (현대미술전공 / 학사) 데뷔 : 2019년 tvN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

nekocharm.tistory.com

 

 

[유머] 믿거나 말거나 살빠지는 그림(?) 다이어트되는 그림

예전에 살 빠지는 그림이라고 유행했던 유리공예가의 작품입니다. 왜 살빠지는 그림으로 유행했는지 모르겠지만 색채심리적으로 봤을 땐 노랑과 주황 계열이 식욕을 더 돋을 것 같아 보이네요^

nekocharm.tistory.com

 

 

[연애 심리] 이성이 호감 있을 때 행동 9가지

[연애 심리]남자 여자 이성의 호감 신호 9가지 1. 연락을 자주 한다. 매일 연락을 하고 칼답을 하고 안물안궁인데 답장이 늦은 이유 자신의 일상을 공유한... blog.naver.com 1. 연락을 자주 한다. 매일

nekocharm.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