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인드 파워] day 14 기적을 일으키는 마음 상태는 따로 있다

매일매일/30일 챌린지

by 퍼플냥이 2022. 12. 15. 05:12

본문

반응형

이미지 출처 : pixabay

뜨나응 day 14

나는 내 삶을 스스로 선택한다.

나는 스스로 내 삶을 개척해 나갈 수 있다.

나는 미래를 선택할 수 있는 자유가 있음에 감사한다.

나는 내 영혼의 선장이다.

나는 내 운명의 지배자다.

 

지금 상황은 중요하지 않다.

원하는 선택을 하면 상황이 바뀐다.

세상에 나와 같은 사람은 없다.

나는 특별한 존재다.

사람은 마음먹은 대로 될 수 있다. 

 

 

One and Only You
세상에 오직 하나뿐인 당신

Every single blade of grass
and every flake of snow is just a wee bit different...
풀잎 하나하나
눈송이 한 송이 한 송이 
조금씩 서로 다르다

There's no two alike, you know.
From something small like grains of sand.
이 세상에 같은 것은 존재하지 않는다.
아주 작은 모래 한 알부터

​To each gigantic star
all were made with THIS is mind:
To be just what they are!
밤하늘의 거대한 별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은 그렇게 만들어졌고,
그 모습 그대로 존재한다.

​How foolish then, to imitate
How useless to pretend!
Since each of us comes from a MIND
whose ideas never end.
얼마나 어리석은가, 
서로 닮으려 하는 것이.
얼마나 부질없는가, 그 모든 겉치레가.
우리 모두는 마음에서 나왔고,
마음에서 나온 생각들은 
결코 끝나지 않는다.

​There'll only be just ONE of ME
To show what I can do  -
And you should like wise feel
 very proud
오직 나만 존재하여 나의 가능성이 펼쳐진다.
그리고 당신도 자랑스럽게 느껴보라.


There's only ONE of YOU.
That is where it all starts with you,
a wonderful, unlimited human being
모든 것은 당신으로부터 시작된다.
인간이라는 이름을 가진 무한한 
그 가능성으로부터.

 


-제임스 T. 무어(by James T.Moore)-

 

 

뜨나사 D - 86

나는 나의 삶을 스스로 선택한다.

나는 스스로 내 삶을 개척해 나갈 수 있다.

나는 미래를 선택할 수 있는 자유가 있음에 감사한다.

나는 내 영혼의 선장이다.

나는 내 운명의 지배자다. 

 

book 

부자가 되는 과학적 방법 (월러스 월트스) 

 

클래스 101

내가 상상으로만 가지고 있는 것들에 대하여 

신에게 진심으로 진심으로 감사할 줄 아는 사람은

신념을 가진 사람이다. 

- 월러스 월트스 -

 

신념과 감사 확신  미리 축하!! 

 

 

 

[마인드 파워] day13 하늘이 주신 이 기회

\ 뜨나응 Day 13 인생은 우리에게 '네 마음껏 조각해 봐라'하고 하늘이 주신 기회다. 인간은 언제 어디서든 자기가 결정한 장소에서 살 수 있다. 인간은 생각대로 된다. 뜨나사 D-87 나는 대체 불가

nekocharm.tistory.com

 

 

[영어] 날씨가 많이 풀렸어 영어로?

Spring has sprung. 봄이 왔어요. The weather got a lot warmer. 날씨가 많이 풀렸어. The weather's so nice these days. 요즘 날씨가 진짜 좋아. [무료타로]재미로 보는 사업운의 흐름과 조언타로카드 현재 나의 사업

nekocharm.tistory.com

 

 

[영어] 지쳤어 영어로?

I'm kind of beat 나 좀 지쳤어 I'm absolutely exhausted 나 완전 탈진했어 I'm pretty wiped out 체력이 바닥났어 I'm so ready for bed 바로 잘 수 있을 거 같아 [연애] 인기 많은 여자의 특징 11가지 인기 많은 여자의

nekocharm.tistory.com

 

 

[영어] 뻥 안치고 영어로?

I kid you not, 뻥이 아니라 No cap. 뻥 안치고 You're capping. 너 뻥치는 거지 I know you're lying. 뻥치는 거 알아. [연애] 인기 많은 여자의 특징 11가지 인기 많은 여자의 특징 1. 잘 웃고 긍정 에너지가 넘치

nekocharm.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