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인드 파워] day 17 가장 좋은 변명이 가장 나쁘다.

매일매일/30일 챌린지

by 퍼플냥이 2022. 12. 18. 11:57

본문

반응형

 

 

 

뜨나응 day 17

가장 좋은 변명이 가장 나쁘다.

나와의 약속은 꼭 지키기!

 

뜨나사 d - 83

So what? (그래서 뭐?)

Pass! (패스!)

나는 내 삶을 담담하게 바라본다.

나는 나답게 나아간다!

나는 내 삶을 긍정적으로 변화시킨다!

 

클래스 101

외모 제로였던 그가 수술 없이 소지섭처럼 바뀐 비법

자기 암시 

 

나는 어떤 이야기를 다른 사람에게 해주고 싶은가?

나는 나 자신에게 어떤 이야기를 하는가?

나는 어떤 이야기를 듣고 있는가? 

 

 

[마인드 파워] day 16 잠재의식에 영향을 주는 세 가지 방법

뜨나응 Day 16 사람들은 그들의 환경을 개선하려고 애를 쓴다. 하지만 그 자신을 개선하는 데는 소극적이다. 그래서 늘 갇혀 있게 된다. - 제임스 알렌 - 좋은 프로그램 선택 ! 즐겁게 습관화 하기 !

nekocharm.tistory.com

 

 

[공부법] 기억력 좋아지는 꿀팁 7가지

1.오감 기억법 이미지, 청각 등 오감을 활용 2.약어 기억법 각 단어의 한 글자만 따서 하나의 의미 있는 단어나 문장으로 만드는 기법 ex) 별사탕/궁수/마녀/거북이/공룡 별궁마거공 별궁에 있는

nekocharm.tistory.com

 

[재미] 체형으로 알아보는 성격과 직업

체형과 성격 사이에는 밀접한 관계​가 있습니다. ​ 신체에서 특정 부분의 발달이 두드러진 것을 보고 호흡형, 소화형, 근육형, 두뇌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 ​ ​ 최초의 인류는 자연 속

nekocharm.tistory.com

 

 

[재미] 생일로 알아보는 나의 컬러와 컬러 성격

 

nekocharm.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