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인드 파워] day 18 잠재의식이 알아듣는 확언 만들기

매일매일/30일 챌린지

by 퍼플냥이 2022. 12. 19. 10:56

본문

반응형

출처 : pixabay

뜨나응 day 18

놀랍고 멋진 삶은 내가 창조하는 것이다.

 

나는 내 운명의 지배자,

내 영혼의 선장이다.

I am the master of my fate, 

I am the captain of my soul. 

 

뜨나사 day 18

나는 해로운 에너지를 즉시 차단한다.

나는 충분히 멋진 사람이다.

나는 내 마음속 확고한 목표가 있다.

나는 무엇이든 할 수 있는 사람이다.

나는 기꺼이 주인공의 삶을 선택한다. 

 

클래스 101

잠재의식이 알아듣는 확언 만들기 

나는 ~ 하다. (구체적 감정 들어가는 단어) 

확언을 외칠 때의 감정 변화에 집중하고 외칠 것 

 

https://nekocharm.tistory.com/609

 

[마인드 파워] day 17 가장 좋은 변명이 가장 나쁘다.

뜨나응 day 17 가장 좋은 변명이 가장 나쁘다. 나와의 약속은 꼭 지키기! 뜨나사 d - 83 So what? (그래서 뭐?) Pass! (패스!) 나는 내 삶을 담담하게 바라본다. 나는 나답게 나아간다! 나는 내 삶을 긍정적

nekocharm.tistory.com

 

 

[영어] 뻥 안치고 영어로?

I kid you not, 뻥이 아니라 No cap. 뻥 안치고 You're capping. 너 뻥치는 거지 I know you're lying. 뻥치는 거 알아. [연애] 인기 많은 여자의 특징 11가지 인기 많은 여자의 특징 1. 잘 웃고 긍정 에너지가 넘치

nekocharm.tistory.com

 

 

[심리] 연애 시작이 어려운 심리적 이유

1. 연극성 성격장애 (histrionic personality) 타인으로부터 관심을 받고 애정을 얻는 것 자체가 목적이기 때문에 깊은 관계를 원하지 않는 경우가 많다 타인으로부터 애정을 받는 상황이 만족되면 (고

nekocharm.tistory.com

 

 

[명언] 공부가 지치고 힘들 때 하버드 도서관 명언 30가지

하버드 도서관 30가지 명언 ​ 1. 지금 잠을 자면 꿈을 꾸지만 지금 공부하면 꿈을 이룬다. ​ ​2. 내가 헛되이 보낸 오늘은 어제 죽은 이가 갈망하던 내일이다. ​ 3. 늦었다고 생각했을 때가 가

nekocharm.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