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인드 파워] day 16 잠재의식에 영향을 주는 세 가지 방법

매일매일/30일 챌린지

by 퍼플냥이 2022. 12. 17. 23:23

본문

반응형

뜨나응 Day 16

사람들은 그들의 환경을 개선하려고 애를 쓴다.

하지만 그 자신을 개선하는 데는 소극적이다.

그래서 늘 갇혀 있게 된다.

- 제임스 알렌 -

 

좋은 프로그램 선택 !

즐겁게 습관화 하기 !

 

뜨나사 D - 84

나는 강하다. 결국 나는 해낸다.

나는 다른 사람의 말보다 내 믿음이 더 중요하다.

내 자신을 일으킬 수 있는 사람은 오직 나다.

나는 될 때까지 하는 사람이다.

나는 당당하게 일어나 나아간다.

 

클래스 101

 잠재의식에 영향을 주는 세 가지 방법

 

동의 

충격

자기암시

 

주변 환경을 긍정적으로 

부정이 들어 오면 정지하고 

긍정적인 암시하기 

 

 

 

[마인드 파워] day 15 원하는 상태와 사랑에 빠져라!

뜨나응 day 15 원하는 상태와 사랑에 빠져라! 발산과 흡수의 법칙 뜨나사 day 15 나는 내가 원하는 삶을 산다. 나는 언제나 기회를 찾는 사람이다. 나는 내 자신을 전적으로 신뢰한다. 내 인생은 눈

nekocharm.tistory.com

 

 

[생활정보] 의외로 감기에 나쁜 음식 베스트 5

1.커피 하루에 한 번 정도 커피를 습관적으로 먹는 사람이더라도 감기로 약을 먹고 있는 경우라면 다 낫기전까지는 커피를 피하는 것이 좋다. 감기약과 복합진통제에는 카페인이 들어가 있는 경

nekocharm.tistory.com

 

만우절의 유래와 역대급 만우절 거짓말 베스트 10

#만우절의 유래# 16세기 프랑스 기원설이 가장 잘 알려져 있다. 1564년 당시 프랑스 왕이였던 샤를 9세가 새해 첫날은 4월 1일에서 1월 1일로 바꾼다. (기존 율리우스역에서 그레고리역으로 변경) 이

nekocharm.tistory.com

 

[방송연예] 나도 너가 처음일줄 몰랐어. 배우들의 뜻밖의 첫키스 상대는?

최덕문 -> 김수현 출처: MBC '나 혼자 산다' 최덕문은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영화 ‘도둑들’을 찍을 당시 김수현과 했던 키스신을 회상했다. 최덕문은 영화 ’도둑들’에서 김수현에게

nekocharm.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