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인드 파워] day 20 세계적인 대부호가 말하는 That's good! 습관

매일매일/30일 챌린지

by 퍼플냥이 2022. 12. 22. 00:33

본문

반응형

뜨나응 day 20 

주어야 받는다 - 발산과 흡수의 법칙

목표를 향해 생각을 '발산'하면

그에 걸맞는 현실을 '흡수'하게 되어 있다.

 

뜨나사 D-80

~구나 

~겠지

감사하자

 

나는 항상 플러스를 선택하는 사람이다.

나는 침착한 사람이다.

나는 내 마음을 잘 다스리는 사람이다.

나는 삶에 만족을 느낄 줄 아는 사람이다.

나는 이미 충분히 가지고 있다. 

 

클래스 101

세계적인 대부호가 말하는 That's good! 습관

 

당신이 햇빛을 향해서 돌아서면 

그림자는 사라진다.

 

힘든 상황에서도 긍정마인드 갖기 

 

 

[마인드 파워] day 19 마인드의 놀라운 비밀

뜨나응 day 19 용기를 내어 당신이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머지 않아 당신이 사는 대로 생각하게 된다. -폴 발레리- 뜨나사 d-81 나는 사람들의 좋은 점을 잘 찾는다. 나는 고마운 것을 잘 기억

nekocharm.tistory.com

 

 

[동기부여] 원하는 목표를 이루는 법

* 목표와 계획을 혼동하지 말 것! ex)목표 : 오후 7까지 집들이 준비를 끝마치자 계획 : 12시 장보기 2시 청소 설거지 4시 집안일 끝내고 요리시작 6시 30분 테이블 세팅 후식 과일 씻기 7시 음악틀기

nekocharm.tistory.com

 

 

[연예뉴스] 스타벅스를 세입자로 둔 건물주 스타 베스트 5

스타벅스를 세입자로 둔 건물주 스타 베스트 5 하정우 스타벅스가 입점한 건물을 무려 3개나 가지고 있는 스타가 있다. 바로 그 주인공은 하정우다. 에 따르면 그는 서울 송파구 방이동에 있는

nekocharm.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