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인드 파워] day 19 마인드의 놀라운 비밀

매일매일/30일 챌린지

by 퍼플냥이 2022. 12. 20. 21:21

본문

반응형

 

뜨나응 day 19

용기를 내어 

당신이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머지 않아

당신이 사는 대로 생각하게 된다.

-폴 발레리-

 

뜨나사 d-81

나는 사람들의 좋은 점을 잘 찾는다.

나는 고마운 것을 잘 기억한다.

나는 매일 따뜻한 말을 한다.

나는 항상 미소 지으며 기쁨으로 말한다.

나는 고마움을 잘 표현하는 사람이다.

 

클래스 101

마인드의 놀라운 비밀

 

마인드가 모든 것을 창조한다.

마인드를 설명할 수 있을 만큼

구체적으로 떠올리기 

 

장재의식

--------------

의식

 

 

[마인드 파워] day 18 잠재의식이 알아듣는 확언 만들기

뜨나응 day 18 놀랍고 멋진 삶은 내가 창조하는 것이다. 나는 내 운명의 지배자, 내 영혼의 선장이다. I am the master of my fate, I am the captain of my soul. 뜨나사 day 18 나는 해로운 에너지를 즉시 차단한다.

nekocharm.tistory.com

 

 

[움짤저장소] 로스쿨 고윤정 움짤모음 여배우 여친짤

고윤정 생일: 1996년 4월 22일 (25세) 신체: 167cm, 51kg 학력: 양화중학교 (졸업) 서울미술고등학교 (디자인전공 / 졸업) 서울여자대학교 (현대미술전공 / 학사) 데뷔 : 2019년 tvN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

nekocharm.tistory.com

 

 

[정보] 집 안에 있는 귀뚜라미 잡는 법 귀뚜라미 퇴치법

집 안에 있는 귀뚜라미 잡는 법 집 안에 있는 귀뚜라미 잡는 법 귀뚜라미는 전 세계에 서식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의 집에 귀뚜라미가 나타나는 건 전혀 이상한 일이 아닙니다. 귀뚜라미가 있으

nekocharm.tistory.com

 

 

[동기부여영상] 10억 빚더미에서 7000억 부자가 된 캘리 최가 60번 넘게 봤다는 더 시크릿 책 영상

▲유튜버 신사임당님 채널 캘리 최 님 인터뷰 풀버전 성공한 사람을 1000명을 넘게 공부했다는 캘리 최 님이 우울하고 지칠 때마다 봤다는 책은 더 시크릿입니다. 저도 어릴 적에 읽어 본 기억이

nekocharm.tistory.com

 

 

[영어] 머리 자르러 갈 거야 영어로?

I'm in a hair salon. 저는 미용실에 와 있어요. I'm going to get a haircut. 머리 자르러 갈거야. I go to the hair salon once a mouth. 저는 한 달에 한 번 미용실에 가요. [연애 심리] 이성이 호감 있을 때 행동 9가지 [

nekocharm.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