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침 산책 4일차] 산비둘기와 고양이를 만난 날

매일매일/습관일기

by 퍼플냥이 2020. 4. 15. 18:10

본문

반응형

아침 산책 4일차 

아침 산책 갔다가
산에서 산비둘기와 검은 고양이를 만났다.
비둘기는 사람이 익숙한지

내가 가까이 가도 도망가지 않았다.

 

집으로 돌아가는 길엔

검은 고양이도 만났다.

 

일광욕을 즐기려던 찰나였는지
내가 다가가자 귀찮은 듯

무심한 표정으로 나를 바라보았다.

 

그래도 사람이 익숙한지 대놓고

도망 치진 않아서

촬영을 할 수 있었다.

 

촬영을 하다가 실수로

폰을 떨어뜨렸는데
쿵 소리가 크게 나서

그땐 빛의 속도로 도망갔다.

 

고양이가 많이 놀랐는데

괜히 미안했다.

 

내일도 고양이를

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