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침산책 5일차] 여유로운 파리

매일매일/습관일기

by 퍼플냥이 2020. 4. 17. 04:11

본문

반응형

2020. 4. 16

오늘은 평소보다 늦게 나왔더니
산에 사람들이 많았다.

산책 시간을 더 앞당겨야겠다고 생각했다.

조용함을 만끽하고 싶었던 나는
더 깊은 곳을 들어갔는데
그곳에선 파리마저 여유로워 보였다.

시원한 바람과 고요함이
마음의 평화를 주었다.

하산하는 길에

어제 본 것 같은 산비둘기도 보았다.

 

어제 본 고양이는 볼 수 없었다.
고양이를 못 본 것이 아쉬웠지만
작지만 오늘도

나와의 약속을 지킬 수 있어서 감사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