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편의점] 자주 먹을 것 같은 비비고 육개장 후기

매일매일/음식일기

by 퍼플냥이 2020. 7. 14. 19:17

본문

반응형

 

CJ제일제당 한식 브랜드 '비비고'에서 나온 

비비고 육개장을 먹어 보았다.

 

언젠가 친구가 괜찮다고

추천해 준 기억이 있는데

그땐 그냥 그러려니 했었다.

그런데 직접 먹어보니

추천해 준 이유를 알 것 같다.

 

며칠 전 비비고 소고기 무국을 먹고 

비비고 육개장을 먹었던지라

그 차이가 확 와닿았다.

 

비비고 소고기 무국은....

음... 음... 음...

 

건더기를

거의 찾아볼 수가 없어서

 

'순간 나가서 무를 사올까?'

'고기를 더 사다 넣을까?'

란 생각이 들었다.

 

 

거기에 비하면

비비고 육개장

그냥 먹기에도 건더기가 많았고

 

느타리버섯과 깻잎을

함께 넣어 먹었더니

감자탕 맛이 나면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정확히는 소주가 생각나는 맛!!

 

다 먹고나서 생각났는데

다음엔 깻가루도 넣어야겠다.

 

그럼 정말 감자탕 맛이 날 것 같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