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폭식일기] 홍대맛집 오하루 여긴 꼭 가야 할 맛집!!

매일매일/음식일기

by 퍼플냥이 2020. 8. 20. 00:22

본문

반응형

오하루 홍대점 

 

 

엊그제는 -0-;;

삼계탕집 영업 안해서 치즈 돈가스 먹고

 

오늘은 스테이크집

브레이크 타임이라 치즈 돈가스 먹고 

 

그냥 길 가다가

치즈돈까스 사진이 너무 맛있게 보여서 

생각도 없이 들어갔는데

 

!! 맛집다운 맛집을 발견 !!

 

일단 직원분 너무 친절하고 

음식이 너무 맛있었다.

 

이카텐 붓가케 우동

 

 

면을 수타로 직접 만들어서 

쫄깃쫄깃하고

면이 사르르 녹는 느낌이고

 

내가 여태껏 살면서 먹었던

우동 중에서 제일 맛있었다.

 

오징어도 신선하지 않는 식당가면 딱딱한데

여긴 살도 연하고 맛있고

바삭바삭하니식감이 살아있었다.

 

 

치즈 돈까스 

개인적으로는 우동이 더 맛있었지만

돈가스도 정말 맛있었다.

 

돈가스 소스 외에

카레소스도 함께 나와서

두 가지 느낌으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았고

치즈도 진짜 치즈인지 쫙 늘어나고

 

생각없이 들어간 가게에서

득템한 기분이랄까? 

 

 

무엇보다 좋은 사람과 

함께라서 더 맛있었다^^

 

홍대 오하루 

전화 : 0507-1367-3346

서울 마포구 홍익로 15 1층 1호지번서교동 358-104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