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인드 파워] day 12 신념의 상태로 가는 3가지 단계

매일매일/30일 챌린지

by 퍼플냥이 2022. 12. 13. 23:27

본문

반응형

출처:pixabay

나의 생각은 나의 운명으로 이어진다.

사고는 물체다. (생각이 현실이 된다)

해야 된다 의무 말고 사랑하라.

 

Book

진수 테리의 펀을 잡아라

 

진수 테리의 펀을 잡아라 - YES24

웃는 회사가 성공한다, 기업의 리더는 치어리더가 되라, 회의 시간에 커피 잔을 아이디어 뱅크로 활용하라, 직원들의 실수와 잘못을 축하하라! 실리콘밸리를 비롯한 전 미국기업과 조직을 웃음

www.yes24.com

클래스 101

신념의 마음이란? - 신념의 상태로 가는 세 가지 단계

 

기대감 - 원하는 것을 반복해서 생각하다 보면 기대감이 생긴다. 

믿음 - 목표와 가까운 기회와 사람이 보기기 시작한다. 

신념 - 미래에 대한 확인 있는 상태

이루기 위해 모든 것을 끌어낸다. 

 

D-88

이제 솟아오를 일만 남았다.

나는 새롭게 다시 시작한다.

나는 희망의 말을 하는 사람이다.

나는 매일매일 기분이 더 좋아진다.

변화는 나날이 쉬워진다.

 

 

[마인드 파워] day 11 모든 소원을 이루어줄 6가지 법칙

돈은 부르면 온다. 돈에 대한 행복한 생각을 명확하게 끌어들여라. 클래스 101 모든 소원을 이루어 줄 6가지 법칙 1. 목표를 명확히 하라. 2. 목표를 위해 할 일을 결정하고 곧바로 실행하라. 3.목표

nekocharm.tistory.com

 

 

[무료음원다운로드] 감성적 피아노곡 15곡 연속듣기

[무료음원다운로드] [무료음악 들어보기] 유튜브무료음악듣기 : 네이버TV #무료음악 #브이로그배경음악 #저작권 없는 음악 #유튜브 배경음악 #영상제작무료음악 #저작권없는 BGM #퍼플냥이 추천하

nekocharm.tistory.com

 

[명언] 따뜻한 하루 순록의 태풍

크리스마스 선물이 가득 담긴 산타 할아버지의 썰매를 끌며 멋진 뿔을 자랑하는 순록은 주로 아시아, 유럽, 북아메리카의 북극지방에 서식합니다. 그런데 이 녀석들은 간혹 이해할 수 없는 특이

nekocharm.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