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인드 파워] day 10 행복한 부자는 말하는 것부터 다르다.

매일매일/30일 챌린지

by 퍼플냥이 2022. 12. 11. 12:39

본문

반응형

지금 나의 위치 = 나의 생각의 결과 

오늘의 나의 모습은 어제까지 내가 생각했던 결과

오늘의 생각을 바꾸면 미래가 바뀐다.

인간의 마음속에는 깊이를 측정할 수 없는 무한한 잠재력이 있다!

생각이 중요하다!!!

 

book

사람은 생각대로 된다. (얼 나이팅게일)

 

D-90

나는 충분히 강한 사람이다 !

나는 기꺼이 내 한계를 뛰어넘는다 !

나는 두려움의 장벽을 기꺼이 넘는다 !

나는 에너지와 열정으로 가득 차 있다 !

나에게는 날개가 있다 !

 

클래스 101

행복한 부자는 말하는 것부터 다르다. 

- 말의 힘 -

 

 

 

[심리용어] 가스라이팅과 진짜 걱정 구별법

a. 가스라이팅 유래 패트릭 해밀턴 연극 가스등(1938년作)에서 남편이 아내의 재산을 노리고 결혼한 후에 온갖 속임수와 거짓말로 멀쩡한 아내를 정신병자로 몰고 가는 내용에서 처음 유래 b. 가

nekocharm.tistory.com

 

 

[심리] 그는 왜 말없이 잠수를 탈까?

잠수를 자주 타는 회피형의 심리 회피형은 자신의 정서 욕구 표현을 잘 하지 않습니다. 왜 그런 걸까요? 1.성장 배경 (1)부모(주양육자)가 소통하고 공감하지 않은 경우 어린 시절 슬픈 표정을 짓

nekocharm.tistory.com

 

 

[영어]전화가 끊겨서 들려 영어로?

You're breaking up. 전화가 끊겨서 들려. I'm sorry, could you repeat that? 죄송하지만, 다시 한번 말씀해 주실래요? What? I didn't hear you! 뭐라고? 못 들었어. [꿀팁] 말 잘하는 비법 (tistory.com) [꿀팁] 말 잘하는

nekocharm.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