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인드 파워] day 11 모든 소원을 이루어줄 6가지 법칙

매일매일/30일 챌린지

by 퍼플냥이 2022. 12. 12. 13:26

본문

반응형

이미지 출처 : 게티 이미지

돈은 부르면 온다. 

돈에 대한 행복한 생각을

명확하게 끌어들여라. 

 

 

클래스 101

모든 소원을 이루어 줄 6가지 법칙 

1. 목표를 명확히 하라.

2. 목표를 위해 할 일을 결정하고 곧바로 실행하라.

3.목표를 얻고자 하는 명확한 날짜를 적어라.

4.목표를 이루기 위한 명확한 계획을 세우고 실천하라. 

5.정한 내용을 명확하게 적는다.

6.아침 저녁으로 크게 읽고 이루어졌고 상상하라. 

 

원하는 목표 (구체적 이룰 날짜까지)

당장 가능한 액션 3개 

R=VD 

 

D - 89

나는 모든 걱정에 사랑을 보낸다.

나는 나 자체로 눈부시게 아름답다.

나는 언제나 평화롭다.

지금 이 순간 내 호흡을 느낄 수 있어 감사하다.

내 마음은 고요하고 평화롭다. 

 

이 내용을 알기 전에 

이러한 경험을 한 적이 있다.

잠시 생각을 놓고 살았지만 

다시 이 방법을 적용하자!!

 

 

[마인드 파워] day 10 행복한 부자는 말하는 것부터 다르다.

지금 나의 위치 = 나의 생각의 결과 오늘의 나의 모습은 어제까지 내가 생각했던 결과 오늘의 생각을 바꾸면 미래가 바뀐다. 인간의 마음속에는 깊이를 측정할 수 없는 무한한 잠재력이 있다! 생

nekocharm.tistory.com

 

 

[움짤저장소] 로스쿨 고윤정 움짤모음 여배우 여친짤

고윤정 생일: 1996년 4월 22일 (25세) 신체: 167cm, 51kg 학력: 양화중학교 (졸업) 서울미술고등학교 (디자인전공 / 졸업) 서울여자대학교 (현대미술전공 / 학사) 데뷔 : 2019년 tvN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

nekocharm.tistory.com

 

 

[배우] 웃는것만 봐도 배부른 남자친구 박보검 남친짤 박보검 움짤

차이나타운에서 처음 눈여겨 보고 너를 기억해에서 서인국 동생 사이코패스역으로 나왔을 때 뜨겠다 싶었는데 !! 응팔택이로로 확 떠버린 배우 박보검 !! 다음 작품 구르미그린 달빛 남자친구로

nekocharm.tistory.com

 

[아티스트] 청바지로 예술을 만드는 데니무(Denimu) 디테일 장난 아님!

이안 베리는 영국 출신의 데님으로 예술을 만드는 아티스트입니다. Denimu라는 가명으로도 활동하고 있는데 일본어로 청바지라는 뜻이고, 그 어감이 좋아서 사용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의 작품

nekocharm.tistory.com

 

[설치미술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설탕/ 핍 앤 팝(Pip & Pop)

[작품 더 보기] Pip & Pop은 타냐 슐츠(Tanya Schultz)와 2007년 동료 예술가 니콜 안드리예비치(Nicole Andrijevic)와의 협업으로 시작된 여성 아티스트 듀오입니다. 호주의 예술가 타냐 슐츠(Tanya Schultz)는 설

nekocharm.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