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인드파워] Day 9 화가 났을 때 금방 바꾸는 방법

매일매일/30일 챌린지

by 퍼플냥이 2022. 12. 10. 12:44

본문

반응형

잠재의식은 비옥한 토양 

좋은 기분이 좋은 기운을 끌어당긴다. 

같은 진동이 같은 것을 끌어당긴다.

 

book

미라클 모닝 

 

기분이 나쁠 땐 

바로 인지하고 생각의 집중을

긍적으로 바꿔준다.

(감사와 사랑) 

행복을 선택하면 행복이 보인다.

 

 

클래스 101

마파고수가 술독에서 나와 영어에 미쳤던 이유

과거의 굴욕은 변화의 결심의 시작

고통을 반전시킬 것 

 

D - 91

안녕하세요.! 좋은 아침이에요!

나는 항상 나를 뜨겁게 응원한다!

나는 날마다 모든 면에서 더 좋아지고 있다!

나는 부정 속에서 긍정을 이끌어내느 사람이다!

나는 모든 사람들을 기분 좋게 하는 미소를 갖고 있다! 

 

챌린지 9일차 변화된 점

우울한 생각이 들어올 틈이 좁아지고 있다.

짧지만 꾸준히 책을 읽는 습관이 생겼다.

목표한 바를 적고 잊지 않고 매일 생각하게 되었다.

오늘은 아침에 산에 가서 산책을 했다. 

하고 싶은 일에 우선순위가 생기고 어떤 행동을 할지 생각하게 되었다.

 

 

 

 

[영어] 너 때문에 쪽팔리잖아 영어로?

You're embarrassing me. 너 때문에 쪽팔리잖아. I put on my long underwear. 내복을 입었어요. I'm shivering. 덜덜 떨고 있어요. I feel like I've got frostbite. 동상에 걸린 것 같아.

nekocharm.tistory.com

 

 

[재미] 체형으로 알아보는 성격과 직업

체형과 성격 사이에는 밀접한 관계​가 있습니다. ​ 신체에서 특정 부분의 발달이 두드러진 것을 보고 호흡형, 소화형, 근육형, 두뇌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 ​ ​ 최초의 인류는 자연 속

nekocharm.tistory.com

 

[흥미]스케일이 남다른 어린아이들

이탈리아의 몸짱 꼬마 : 줄리아노 스트로에 출처: 줄리아노 스트로에 인스타그램 4살 때 '세계 최강의 소년'으로 기네스북에 등재된 기록을 가진 소년이 있다. 바로 줄리아노 스트로에다. 줄리아

nekocharm.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