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편의점] 콩나물해장국밥후기

매일매일/음식일기

by 퍼플냥이 2021. 4. 29. 16:32

본문

반응형

 

▲ CJ 콩나물해장국밥

 

콩나물 육수 

콩나물국밥 건더기

햇반 컵밥 

 

육수 하나로는 부족할 것 같아서 

콩나물 육수 2개를 넣고

다른 컵밥에 있던 파 건더기와 함께

 

싱싱한 콩나물을 추가로 넣어 

전자렌안지에 돌려먹었다.

 

비쥬얼이 생각보다 괜찮았고

 

왜 콩나물해장국밥인지

알 것 같은 맛과

 

이름은 콩나물해장국밥인데 

소주가 생각나는(?)

개운함과 시원함이 있는 맛이었다.

 

한끼 식사로도 괜찮지만 

이름답게 담날 술 해장용으로도 

좋을 것 같아.  

 

직접 산게 아니라 

가격은 몰라서 알아 봤는데 

 

쿠팡 18개 구매 시 2000원꼴 

로켓 배송 배송료 무료로 

가성비 제일 괜찮았다.

 

 

햇반 컵반 콩나물해장국밥

COUPANG

www.coupang.com

 

 

[폭식일기] 홍대치킨맛집/맥시칸 치킨과 멕시칸 치킨은 달랐다.

양념치킨보다는 후라이드치킨을 좋아하지만 유퀴즈 온 더 블럭 치킨 할아버지 윤종계님 편을 보다가 맥시칸이 양념치킨 원조라는 것을 알고 맛이 궁금해서 배달의 민족에서 주문해 보았다. 주

nekocharm.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